’시니어 씨네필에게 더해진 프리미엄’… CGV, ’노블레스 클럽’ 개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시니어 씨네필에게 더해진 프리미엄’… CGV, ’노블레스 클럽’ 개편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2.0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GV는 50대 이상의 영화 매니아들을 위해 ‘CGV 노블레스 클럽’에 ‘프리미엄 회원’ 제도를 신설했다고 8일 밝혔다. ⓒ CJ CGV

CGV는 중·장년 영화 매니아들을 위한 ‘CGV 노블레스 클럽’을 개편해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CGV 노블레스 클럽은 50세 이상의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CGV 멤버십 서비스다. 회원 가입 시 영화 및 매점 할인 혜택을 비롯해 영화 시사회, 특별 강연 등의 문화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CGV 노블레스 클럽은 기존의 ‘일반 회원’ 외에 ‘프리미엄 회원’ 제도를 신설했다.

새로이 출시된 프리미엄 회원은 연 가입비 2만원으로 10만원 상당의 극장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유료 멤버십이다.

프리미엄 회원 가입을 위해서는 오는 9일부터 전국 직영 CGV 극장 매표소나 CJ몰에서 ‘CGV 노블레스 블랙카드’를 구매하고,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등록하면 된다.

프리미엄 회원에게는 일반 회원의 기본 혜택과 무료 일반 2D 영화 관람 쿠폰 2매, 무료 팝콘 및 음료 쿠폰 1매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주중 오후 1시 이전 영화를 관람하는 경우, 1일 최대 2매에 한해 상시 조조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는 노블레스 클럽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8일 하루 동안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댓글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무료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는 CGV 노블레스 클럽 가입 회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멤버십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회원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CJ 상품권 5만원권, 주중 IMAX 영화관람권 2매, 주중 4DX 영화관람권 2매, CJ ONE 포인트 1만 점 등을 선물한다.

일반 회원 중에도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CJ 상품권 1만원권, 2D 일반 영화관람권, 팝콘 무료 쿠폰, CJ ONE 포인트 1천점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노블레스 고객 자녀들을 위한 ‘100% 당첨 효행복권’ 이벤트가 실시된다. 효행복권 당첨 경품으로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일반 2D 영화관람권, CGV 콤보 무료 이용 쿠폰, CJ ONE 포인트 5천 점,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 쿠폰 등이 있다.

이승원 CGV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영화를 즐기는 50대 이상의 시니어 고객이 2012년 4.6%에서 2017년 9.9%까지 5년간 2배 이상 대폭 증가했다”며 “2018년 CGV 노블레스 클럽 리뉴얼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시니어 관객 특성에 맞는 맞춤형 문화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