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사랑의 설 선물 꾸러미’로 나눔 실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생명, ‘사랑의 설 선물 꾸러미’로 나눔 실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2.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NH농협생명 강태호 전략총괄부사장(가운데)이 대한적십자사 종로·중구 희망나눔센터에서 빵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지난 7일 설 명절을 맞아 대한적십자사 종로·중구 희망나눔센터에서 ‘사랑의 설 선물 꾸러미’를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에는 강태호 전략총괄부사장과 농협생명 임직원, 중구지구봉사원을 비롯하여 35명이 함께했다. 백미, 찹쌀, 떡국떡, 만두, 만주 등 다양한 먹거리를 포함한 ‘사랑의 설 선물 꾸러미’ 100상자를 만들어 중구지구 희망풍차 결연가구에 전달했다.

농협생명은 사랑의 설 선물 꾸러미로 나눔실천과 함게 농촌 활력화를 위한 도농교류 확대 약속도 실천했다. 이번 행사에 사용된 쌀, 떡국 떡 모두 ‘또 하나의 마을’ 결연을 맺고 서기봉 사장이 명예이장으로 위촉받은 경기도 여주시 도전마을을 통해 구입했다.

NH농협생명 강태호 전략총괄부사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과 따뜻함을 나누고, 도전마을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작물을 사용해 농업의 가치를 살릴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농업인의 행복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