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춘절 맞이 中 관광객 대상 할인 혜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면세점, 춘절 맞이 中 관광객 대상 할인 혜택 제공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2.0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롯데면세점은 중국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춘절을 맞아 중국의 3대 페이먼트사와 제휴해 중국인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에서 위챗페이를 이용하는 중국인 고객들이 매장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5번에 걸쳐 수령 가능한 최대 2018위안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800위안 이상 결제 하는 고객에게는 300위안 이상 결제 시 80위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알리페이를 이용하는 중국인 고객들에게는 롯데면세점 5%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추가로 1회에 한하여 5~2018위안이 랜덤으로 즉시 할인된다. 또한 알리페이를 이용해 롯데면세점에 입점해 있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을 구입 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유니온페이를 이용해 1000달러 이상 구매한 중국인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5만원을 증정한다.

또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송영서비스를 진행한다. 송영서비스는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4000달러 이상 구매한 중국인 고객이 중국 현지 공항 도착 시 집까지 편안하게 귀가하는 교통을 제공하는 픽업 서비스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중국인 관광객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을 유치하기 위해 여러 방면의 제휴 활동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