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 설 래(來)는’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 설 래(來)는’ 이벤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2.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은행이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 설 래(來)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2월말까지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 설 래(來)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를 10만 원 이상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입금액에 따라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경품 추첨을 통해 동요∙동화 컨텐츠와 영어 스피킹 기능 등이 탑재된 AI 스피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무료 증여신고 대행서비스를 3월말까지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녀의 연령에 맞는 정서∙행동, 성격강점, 학습전략 검사 등 온라인 인적성검사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자녀를 위한 연금준비는 소액이더라도 빨리 시작해 장기투자를 통한 눈덩이 효과를 극대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세뱃돈으로 가입해 준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가 자녀를 위한 올해 ‘첫 선물’이자 ‘평생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는 연금의 가입시점을 앞당겨 아이가 성년이 되기 전까지 부모가 미리 준비해 주고, 성년이 되면 자녀가 스스로 연금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품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