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모집…120명 규모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진에어,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모집…120명 규모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2.1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진에어는 오는 19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지원자를 모집한다. ⓒ 진에어

진에어는 오는 19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영어와 제2외국어(일본어, 중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특히 진에어는 차별 없는 채용 문화 정책을 위해 연령·전공·성별·신장의 제한을 두지 않을 방침이다.

채용 규모는 120여 명이며, 서류 심사 후 1·2차 면접, 건강 진단과 체력 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선발된 인원은 4월경 입사할 예정이며, 약 8주간 입사 교육과 객실 서비스,안전 훈련 과정을 거쳐 6월부터 업무에 투입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항공기 추가 도입에 따라 올해도 약 200명의 객실승무원 채용을 계획하고 있다"며 "진에어와 함께 항공 문화를 새롭게 만들어 갈 젊은 생각, 창조적인 열정을 지닌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안정적인 성장 기반 구축을 위해 꾸준히 채용을 늘려오고 있다. 지난해 말 기준으로 전체 직원 수는 약 1600명으로 2008년 설립 당시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 이에 지난해에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일자리 창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