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오위즈,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2.1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이용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초콜릿 지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식은 13일까지 공식 카페를 방문해 발렌타인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VVIP 쿠폰과 손편지, 초콜릿이 동봉된 선물상자가 증정하고, 댓글 참여자 전원에게는 ‘3~5성 캐릭 계약권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벤트와 함께 원작에서 라이제르 수호단(RK)의 No.1 캐릭터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타오’의 각성 캐릭터도 업데이트도 될 예정이다. 타오는 지원형 캐릭터로 각성 시 아군 전체에게 불사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에게는 생명력 상승 효과를 적용하는 스킬을 보유하게 된다.

이외에도 설 맞이 특별 퀘스트도 오픈된다. 단계별로 지정된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단계마다 루비(게임머니)를 지급하고,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절대자 계약권’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