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받고 또 할인받자'…설 연휴 이통사 멤버십 혜택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할인받고 또 할인받자'…설 연휴 이통사 멤버십 혜택 풍성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2.1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17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설 연휴를 맞아 국내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SK텔레콤, LG유플러스

설 연휴를 맞아 이통사들이 다양한 멤버십을 혜택을 준비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설 연휴를 맞아 국내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SK텔레콤은 나들이를 준비 중인 T멤버십 고객을 위해 놀이동산 할인 혜택을 내놓았다.

T멤버십 고객은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등급에 따라 본인 40%, 동반 3인 20~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랜드에선 자유이용권 구매 시 2매까지 각각 2만 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선 홈페이지나 모바일 통해 예매 시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2인 가족권 구매 시 20%를 할인해 준다. 가족권은 1인당 하루 최대 4세트까지 구매 가능해 총 8명이 함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T멤버십 고객은 아쿠라플라넷, 원마운트, 테디베어뮤지엄, 그레뱅뮤지엄, 대관령하늘목장, 한국만화박물관,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등 다양한 테마파크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아울러 T멤버십 고객은 빕스(VIPS),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T.G.I FRIDAY’S, 라그릴리아, 워커힐호텔, 워커힐 에어가든, 디퀸즈, 티원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역시 설 연휴 오랜만에 만난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U+멤버십 고객을 위해 레저·여행·외식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오는 28일까지 U+멤버스 앱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63' 일산점 입장권 30% 할인(동반 3인), 63아트 전망대 1+1 입장권, 갤러리아 면세점 적립금 3만 원 등 풍성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2일 하루 동안은 U+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40% 할인된 가격으로 미스터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업계 관계자는 "이통사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이고 행복한 설 연휴가 되길 바란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혜택을 준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