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S/S 패션 브랜드 ‘LBL SPORT’·‘아이젤’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S/S 패션 브랜드 ‘LBL SPORT’·‘아이젤’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2.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2018년 봄·여름 시즌을 앞두고 이달 20일, 21일 패션자체브랜드 ‘LBL SPORT’, ‘아이젤’을 연이어 론칭하며 단독 브랜드를 통한 패션 상품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봄·여름 시즌을 앞두고 자체 패션브랜드 ‘LBL SPORT’(Life Better Life), ‘아이젤’(izel)을 연이어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이달 20일 오전 8시 15분에는 LBL의 스포츠 의류 브랜드 LBL SPORT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톱 모델로 꼽히는 ‘이소라’를 모델로 내세우고 ‘일상에서 즐기는 에너제틱, 스타일리시 라이프웨어’를 콘셉트로 잡았다.

이달 21일 오전 8시 15분에는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아이젤을 론칭하고 130분 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톱모델 겸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한혜진을 대표모델로 선정해 3040 고객을 타깃으로 최신 유행을 반영한 디자인을 내놓는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내달 2일부터 일주일 간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LBL의 18년 S/S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신규 론칭 브랜드 20여 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오픈 당일에는 모델 한혜진씨가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롯데홈쇼핑 쇼호스트와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행사 기간 중 팝업 스토어에서 관련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구매금액의 5%/최대 2만원)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2018년 S/S시즌을 맞아 3040 여성을 겨냥한 신규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추후 다양한 연령, 성별을 타겟으로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