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더 K9’ 티저 이미지 공개…첨단 지능형 기술 탑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차, ‘더 K9’ 티저 이미지 공개…첨단 지능형 기술 탑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2.2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는 신형 플래그십 세단 '더 K9' 의 티저 이미지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신형 플래그십 세단 '더 K9' 의 티저 이미지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더 K9은 기존 모델 대비 한층 커진 차체 크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상품성을 집약시킨 대형 럭셔리 세단이다.

우선 더 K9은 웅장해진 차체를 바탕으로 풍부한 볼륨감과 입체감을 구현,품격 있고 당당한 인상을 구현했다.

여기에 운전자에게 주행 불안 요인을 사전 고지하는 등 최적의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는 첨단 지능형 안전 기술이 대거 탑재됐다.

특히 기아차는 지난 2012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2세대 더 K9에 1세대 K9의 차명과 엠블럼을 계승, 브랜드 헤리티지를 잇는 한편 상징적 모델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기아차는 이번 더 K9 출시를 통해 기아차 승용 라인업인 'K시리즈'의 2세대 신규 모델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더 K9은 기아차의 디자인, 기술력 등 전사적 역량이 집약된 K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이자 완결체로 브랜드 리딩 역할을 담당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더 K9은 한층 진일보한 기아차의 플래그십 모델로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완벽히 새로운 고급차로 대형차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