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위치, APAC 지역 최초 TUNE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스위치, APAC 지역 최초 TUNE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2.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는 자사의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인 '엔스위치'가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Certified Partner)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TUNE은 지난 12일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와 마케팅 채널을 통해 2018년에 새롭게 선정된 공식 인증 파트너를 발표했다. 이번에 선정된 광고 플랫폼으로는 엔스위치(nswitch)를 비롯해 Dynalyst, AdAction Interactive, Affle 등이 있으며 TUNE과 연동된 약 1300여개의 광고 플랫폼 중 총 33개의 플랫폼만이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에 따라, 엔스위치는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가 됐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는 제3자 모바일 앱 트래커(3rd party mobile app tracker, 용어설명 참조)인 TUNE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이라는 의미로, 앱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마케터들(광고주)에게 모범 사례를 제시해 광고주가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김병조 나스미디어 이사는 "이번 엔스위치의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선정은 엔스위치가 한국 시장의 선도주자 위치에서 광고주에게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물"이라며 "이를 계기로 아시아 시장을 넘어 글로벌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