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 FAN으로 아파트 관리비 조회할 수 있어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신한 FAN으로 아파트 관리비 조회할 수 있어요”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2.2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신한카드가 이지스엔터프라이즈(주)와 제휴해 신한FAN에서 아파트 관리비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FAN은 모바일을 기반으로 실생활 속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이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이 서비스의 특징은 아파트 관리비와 관련된 다양한 항목을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별도 비용 부담도 없다.

관리비 조회 화면에서 당월 납부 총액, 관리비 항목별 상세 내역 등을 확인 가능하며 에너지 조회 화면에서는 전기·수도·온수·난방 등 에너지별 사용량 및 납부 금액 상세 내역 등을 조회할 수 있다.

메뉴 최초 접속 시 휴대폰 인증(본인 확인용)과 아파트 관리비 납부자 번호 인증(아파트 실거주 확인용)을 해두면 이후에는 신한FAN을 통한 간편 로그인(비밀번호, 지문 등)만 거치면 된다. 아파트 관리비 납부 금액 확정 시 관련 내용을 푸시 알림으로 안내하는 서비스도 향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조회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오는 3월 30일까지 진행하며 2월 한 달 동안 아파트 관리비를 신용카드로 자동이체 신청하는 고객 대상 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단, 캐시백 이벤트는 최근 6개월 내 납부 실적이 있는 회원은 제외된다.

이벤트 신청은 신한FAN 또는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 콜센터 등을 통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아파트 관리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라며 “비슷한 면적의 아파트와 관리비, 에너지 사용량 등을 비교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