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세계면세점서 쇼핑하시고 풍성한 선물 받아 가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케이뱅크, “신세계면세점서 쇼핑하시고 풍성한 선물 받아 가세요”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2.2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케이뱅크는 신세계면세점과 손잡고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이용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신세계면세점과 손잡고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이용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신세계면세점에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로 50달러 이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라인프렌즈 여권지갑을,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인프렌즈 여행용 파우치를 선물한다.

또 신세계면세점은 케이뱅크 체크카드 소지 고객 누구에게나 최대 15%를 할인해주는 신세계 GOLD 멤법십 카드를 즉시 발급해준다.

뿐만 아니라 케이뱅크 체크카드만 보여줘도 이마트 7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신세계 면세점 1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 원 증정,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등의 혜택이 포함된 신세계 바우처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 여권 소지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대상 점포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인천공항 T1 △인천공항 T2 △부산점이다. 기간은 이달 22일부터 4월 11일까지로 행사 내용과 기관은 변동될 수 있다.

케이뱅크 안효조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로 케이뱅크 고객께 면세점 쇼핑에서도 보다 나은 편의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 업체와 제휴를 넓혀 고객들에게 혜택으로 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