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NS홈쇼핑, ‘브라보투어라이프’ 론칭…CJ오쇼핑, ‘스타워즈 AR 기기’ 크라우드 펀딩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NS홈쇼핑, ‘브라보투어라이프’ 론칭…CJ오쇼핑, ‘스타워즈 AR 기기’ 크라우드 펀딩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2.2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홈쇼핑은 시니어 프리미엄 여행 특화 프로그램 ‘브라보투어라이프’ 론칭 방송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 NS홈쇼핑

NS홈쇼핑, 시니어 여행 프로그램 ‘브라보투어라이프’ 론칭

NS홈쇼핑은 시니어 프리미엄 여행 특화 프로그램 ‘브라보투어라이프’ 론칭 방송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라보투어라이프는 매주 일요일 오전 6시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NS홈쇼핑의 시니어 여행 전문 프로그램이다. 오는 25일 첫 방송한다.

▲ ‘펀샵’은 영화 ‘스타워즈’를 활용한 AR 게임기기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를 국내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 형식으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 CJ오쇼핑

CJ오쇼핑 펀샵, ‘스타워즈 AR 기기’ 크라우드 펀딩 진행

CJ오쇼핑이 운영하는 ‘펀샵’은 영화 ‘스타워즈’를 활용한 AR 게임기기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를 국내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 형식으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크라우드 펀딩 목표 모집 인원은 500명이며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펀딩에 성공하면 모든 참가자에게 정가보다 33% 할인된 29만9000원에 상품을 제공한다.

레노버의 공식 A/S 서비스 역시 1년 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품은 3월 말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펀딩에 실패하면 전액 환불 처리한다. 

▲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갤럭시S9 자급제 단말기의 사전 예약 판매를 2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 전자랜드

전자랜드, 갤럭시S9 자급제 단말기 사전예약 진행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갤럭시S9 자급제 단말기의 사전 예약 판매를 2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9 자급제 단말기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매장을 통해 예약 신청을 할 수 있다. 예약 고객은 3월 9일부터 단말기를 받아볼 수 있다. 통신사 가입을 원하는 고객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자급제 단말기를 구입해 알뜰폰 사업자의 유심요금제에 가입하면 요금부담을 줄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