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BGF리테일,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이케아, 대규모 할인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BGF리테일,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이케아, 대규모 할인행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2.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이케아, 대규모 할인 행사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진행

▲ 이케아는 3월 8일부터 4월 30일 까지 총 8주간‘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이케아

이케아 코리아는 3월 8일부터 4월 30일 까지 총 8주간 국내 진출 이래 최대 규모의 제품에 대해 할인을 제공하는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진행되며, 수납 축제를 시작으로 거실 축제, 침구 축제, 다이닝 축제 순으로 각 2주씩 열린다. 총 1600개 이상의 홈퍼니싱 제품들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이케아의 인기 홈퍼니싱 제품들이 다수 포함됐다.

롯데닷컴-쌤소나이트코리아, ‘업무제휴 협약’ 체결

롯데닷컴은 쌤소나이트코리아와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가치를 공동으로 창출하기 위한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닷컴과 쌤소나이트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 상품개발, 기획을 위해 상호 협력하며,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하이트진로, 통합법인 출범 후 최대규모 신입사원 채용

하이트진로는 올해 총 100명 규모의 신규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11년 통합법인 출범 후 최대 규모다.

다음달 7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시작한다. 채용부문은 영업, 생산·연구, 관리, 해외사업 등 전 부문에 걸쳐 채용한다.

BGF리테일,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

BGF리테일은 3월 1일부터 17일까지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직군 △경영지원직군 △재경지원직군 △전략기획직군 △상품운영직군 △전문직군 6가지로, 채용 규모는 120여 명이다.개인의 전공과 적성에 맞춰 지원할 수 있도록 세분화 했다.

홈앤쇼핑, ‘신영와코루 아네타’ 론칭

홈앤쇼핑은 란제리 전문기업 신영와코루의 ‘아네타 모션프리 브라팬티’를 모바일 2채널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 측은 “아네타 패키지는 신영와코루의 대표 기능성 란제리 라인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며 "모바일 2채널 라이브 론칭과 동시에 하루특가 프로모션으로 알뜰한 가격에 선보여 실속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