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LG 'V30S+ 씽큐' 예약판매 개시…LG전자, 1인 가구용 'TV 모니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LG 'V30S+ 씽큐' 예약판매 개시…LG전자, 1인 가구용 'TV 모니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2.2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LG 'V30S+ 씽큐' 예약판매 개시

SK텔레콤은 오는 3월 8일까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V30S+ 씽큐'(ThinQ)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출고가는 109만 7800원이다.

SK텔레콤은 V30S+ 씽큐 예약가입 고객에게 △LG 프라엘(P.ral) 듀얼 모션 클렌저 BCJ1 △톤플러스 HBS-920 블루투스 헤드셋 중 하나를 선택해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예약가입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는 구글의 최신 VR기기 데이드림 뷰도 함께 제공한다.

후후앤컴퍼니, 인터넷진흥원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갱신

후후앤컴퍼니는 한국인터넷진흥원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ISMS) 인증을 갱신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ISMS 인증은 기업 및 조직이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 기업정보, 산업기밀 등의 중요한 정보와 인프라 시설 자산이 안전하고 신뢰성 있게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국가 공인 인증 기관인 한국인터넷진흥원의 평가심사를 통해 보증 받는 제도다.

여기어때, '안심예약제' 업계 첫 시행

종합숙박 O2O 서비스 여기어때는 '안심예약제' 시행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업계에서 처음으로 도입된 안심예약제는 숙소 사정으로 일방적인 예약 취소가 발생할 경우, 여기어때가 대안 객실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도다.

LG전자, 1인 가구용 'TV 모니터' 출시

LG전자는 디자인을 강조한 TV 겸용 모니터 '룸앤 TV'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27형 크기 룸앤 TV는 내 방과 어울리는 TV 모니터라는 의미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룸앤 TV를 PC와 연결해 사용하면 모니터로 쓸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