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오비맥주, 고든램지 TV광고 공개…골든블루, 위스키 3천만병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오비맥주, 고든램지 TV광고 공개…골든블루, 위스키 3천만병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0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오비맥주는 지난해 고든램지와 함께 제작한 신규 TV 광고를 첫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 오비맥주

오비맥주, 고든램지 TV광고 공개

오비맥주는 지난해 고든램지와 함께 제작한 신규 TV 광고를 첫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음식의 맛은 물론 분위기도 살려주는 카스 맥주의 강점을 고든램지의 시선을 통해 유쾌하게 그렸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카먼’(CA-MON)은 ‘카스 먼저’의 앞 글자를 딴 것으로, 일상에서 마주하는 어색하고 불편한 순간을 프레시한 맥주 카스와 함께 ‘리프레시’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골든블루, 위스키 ‘골든블루’ 누적 판매 3000만병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는 ‘골든블루’의 누적 판매량이 2월 27일 기준으로 3000만병(450ml)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09년 출시된 골든블루는 2015년 3월에 판매 1000만병을 돌파하고 2016년 10월에 2000만병을 넘어섰다. 출시된 지 약 8년 3개월 만에 3000만병을 돌파하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중이다.

CJ오쇼핑, 봄 패션 상품 매출 증가

봄이 다가오면서 홈쇼핑 봄 패션 상품의 매출도 상승하고 있다. CJ오쇼핑은 패션 프로그램 ‘힛더스타일’(Hit the Style)은 2주 연속 30억원이 넘는 주문실적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일 밤 방송된 ‘힛더스타일’에서는 여성 패션 브랜드 ‘엣지’, ‘에셀리아’ 등의 봄 신상품을 선보이며, 2시간 30분 동안 주문금액이 30억원에 달했다. 한 시간 평균 12억원을 판매한 셈이다. CJ오쇼핑의 ‘힛더스타일’은 지난 달 24일 방송에서도 총 40억원의 주문금액을 달성하며 이전 기록을 갈아엎었다.

한화 아쿠아 플라넷, 봄 맞이 다양한 이벤트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따뜻한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4월 30일까지 봄꽃수조를 촬영한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일산, #일산가볼만한곳)와 함께 업로드하면 기프트샵 상품 할인권을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63은 오는 31일까지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63, #봄나들이)와 함께 업로드 시 아쿠아리움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쿠아플라넷63은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3빌딩 SNS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아쿠아플라넷63과 63아트를 동반 3명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IFC몰 온더보더 샘플러 무료 쿠폰도 제공된다.

BGF리테일, 포항 지역 초등학생을 위한 입학 선물

BGF리테일이 지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항 지역 초등학교 새내기들을 위해 입학 선물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포항송곡초등학교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포항교육지원청 김영석 교육장, 포항송곡 초등학교 김동옥 교장, BGF 민승배 커뮤니케이션실장, 행정안전부 관계자 등이 참석해 초등학교 새내기들에게 ‘어린이 안전 가방 덮개’를 선물했다.

어린이 안전 가방 덮개는 중앙에 어린이보호구역 내 제한속도인 ‘30’이 표시된 형광색 방수 덮개로 가방에 씌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