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신한은행, ‘땡큐 신한 외국인 보수송금’ 이벤트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신한은행, ‘땡큐 신한 외국인 보수송금’ 이벤트 실시 등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3.0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신한은행, ‘땡큐 신한 외국인 보수송금’ 이벤트 실시

▲ 신한은행이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땡큐 신한 외국인 보수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해외송금을 이용하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땡큐 신한 외국인 보수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4월말까지 건당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해외로 송금하는 외국인 근로자들은 추첨을 통해 △골드바 10g(5명) △뉴아이패드 9.7(5명) △이마트상품권 10만 원권(10명)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한국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외국인 근로자 고객님들이 신한은행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신한의 앞선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리은행, 여자프로농구 우승기념 특별금리 이벤트 선봬

▲ 우리은행이 ‘신한은행 2017~2018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우승을 기념해 ‘위비여자농구 정규리그 우승기념 정기예금 특별금리 우대 이벤트’를 시행한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신한은행 2017~2018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우승을 기념해 ‘위비여자농구 정규리그 우승기념 정기예금 특별금리 우대 이벤트’를 5일부터 시행한다.

가입기간 1년의 정기예금을 가입하면 별도 조건 없이 만기 해지 시 연 2.0%의 특별 우대금리를 적용 받으며, 가입금액 및 계좌수 제한은 없다. 해당 상품은 영업점 창구에서 가입가능하고, 이벤트 기간은 1조원 한도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에 대한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11번째 정규리그 우승과 6시즌 연속 우승을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위비여자농구단이 좋은 결과를 내고,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여자농구 관련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출시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국씨티은행,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럭키 이벤트’ 진행

▲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3월 31일까지 럭키(Luck-ke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럭키이벤트는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직장인신용대출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와 삼성 갤럭시 S9,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대출신청과 동시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연소득의 최대 2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절차의 간편함, 그리고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른 모바일 신청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h수협은행, 2018년 신입행원 공채 시작

Sh수협은행은 2018년도 일반직(3급) 및 텔러직 신입행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지원 접수는 3월 2일부터 12일까지로 학력·연령 등에 제한이 없으며, 재학생의 경우에는 소정의 연수 참여 및 정상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특히 이번 공채에서는 탈(脫)스펙 채용문화의 확산을 위해 입사지원서에 외국어성적 및 금융자격증 기재 항목을 모두 없애고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능력중심 열린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