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삼성전자, SXSW서 AI 활용한 C랩 과제 공개…LG, 3월 임원세미나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삼성전자, SXSW서 AI 활용한 C랩 과제 공개…LG, 3월 임원세미나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0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전자, SXSW서 AI 활용한 C랩 과제 공개

삼성전자는 오는 11~14일 미국 텍사스 오스틴의 오스틴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SXSW(South by Southwest) 트레이드쇼에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AI(인공지능) 관련 C랩 우수 과제 3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전시되는 C랩 과제는 △글을 쓰면 자동으로 그에 맞는 만화(카툰)를 만들어주는 SNS인 '툰스퀘어'(Toonsquare) △유사 홀로그램 기술이 적용된 캐릭터가 등장하여 보이는 음성 비서인 '오로라'(Aurora) △게임 속 사물을 활용한 실시간 광고 중개 플랫폼인 '가젯'(GADGET) 등이다.

LG전자, 군인·보훈가족에 감사 '카르살람' 캠페인 진행

LG전자는 인도에서 군인과 보훈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카르살람'(경례하다는 뜻의 힌디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카르살람 캠페인은 군인들에게 영상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다. 지난 1월부터 50여 유통매장을 비롯해 학교, 관광지 등 다양한 곳에서 "군인들이 있기에 인도 시민들이 365일 안전하게 지낼 수 있어요!"라고 외치는 시민들의 모습을 촬영했다.

LG 구본준 "위기일수록 경쟁력의 원천 시장과 고객에 있음을 상기"

LG는 6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최고경영진 및 임원 400여명이 모인 가운데 3월 임원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구본준 LG 부회장은 이날 "연초부터 보호무역주의 확산 등 대내외 사업 여건이 크게 악화되고 글로벌 경기의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계열사들의 1분기 실적에 영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이어 "경영환경의 위기가 고조될수록 사업경쟁력의 원천은 시장과 고객에 있음을 상기해 줄 것"이라며 "경영진이 기본을 준수하고 디테일에 기반한 현장 관리를 보다 철저히 실행해 줄 것"이라고 당부했다.

DB라이텍, LED조명 신제품 19종 출시

DB라이텍은 6일 신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가로등, 보안등, 터널등 등 도로조명 제품 17종과 리니어 방습등 2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DB라이텍은 조만간 기존 42종의 평판조명 라인업과 이번에 출시한 도로조명 19종을 조달시장에 등록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