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bhc치킨, 매주 화요일 할인 이벤트…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어린이 김치학교'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bhc치킨, 매주 화요일 할인 이벤트…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어린이 김치학교' 운영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3.0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bhc치킨, 새 학기 맞이 매주 화요일 할인 이벤트

bhc치킨은 새 학기 맞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한 달 동안  뿌링클, 맛초킹, 붐바스틱 등 bhc치킨 전(全)메뉴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매주 화요일 요기요에서 bhc치킨 메뉴를 선택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주문된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어라운드 삼척 2018 트렉라이드 페스트' 개최

트렉바이시클코리아와 강원 삼척시는 비경쟁 축제 방식 자전거 대회 '어라운드 삼척 2018 트렉라이드 페스트'를 오는 4월 28~29일 강원 삼척 엑스포로 삼척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 오후 1시부터 어라운드 삼척 대회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참가자 2000명(도전 1500명, 동행 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어린이 김치학교' 운영

풀무원은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관에서 새 학기 맞이 '어린이 김치학교'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어린이 김치학교는 미각교육을 통해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고, 직접 김치를 담그며 김장문화를 경험하는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뮤지엄김치간 측은 "새 학기를 맞아 어린이들이 김치와 김치문화를 배울 수 있는 김치 교육 프로그램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김치와 김장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