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신규 광고…CU, 화이트데이 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신규 광고…CU, 화이트데이 상품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 롯데주류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신규 광고 선봬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피츠 새 광고는 실제 고객들이 ‘맥주 주세요’, ‘아무거나 주세요’로 주문하는 상황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제작됐다. 고객들이 어떻게 맥주를 선택하고 주문하는지를 상황별로 보여주고 이를 통해 고객 스스로가 ‘맥주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제안하는 내용이다. 레드카드를 떠올리는 휘슬 소리를 ‘피츠’ 제품명과 연결시켜 직접적으로 브랜드가 각인되도록 했다.

이번에 공개된 에피소드는 일반 주점에서의 상황을 보여주고 있으며, 각기 다른 상황을 담은 광고를 순차적으로 온에어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산 맥주공장서 ‘참이슬’ 생산

하이트진로는 7일 공장효율화를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추진해온 맥주공장 매각을 중단하고 마산공장에 기존 맥주 설비 이외에 소주 생산설비를 구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지역 대표기업으로 남길 원하는 지역여론을 수렴해 공장매각 대신 소주라인 확대로 공장효율화 계획을 대체한 것이다. 소주라인으로 대체되는 기존 맥주 생산설비는 전주공장으로 이전한다.

하이트진로의 소주공장은 경기도 이천, 충청북도 청주, 전라북도 익산 총 3곳에 있다. 마산공장에서 소주를 생산하게 되면 최근 참이슬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부산, 대구, 경상남북도 지역에 참이슬을 더욱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된다. 

CJ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봄 상품 전개

CJ오쇼핑은 대표 골프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의 올해 목표를 400억 원(주문금액 기준)으로 세우고 본격적인 봄 상품 전개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라인업을 다양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최고급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플레이웨어, 트렌드를 리드하는 라이프 스타일웨어, 골프용품을 출시해 ‘골프 전문 토탈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CJ오쇼핑이 미국 ‘장 미쉘 바스키아’(Jean Michel Basquiat) 재단과 손잡고 만든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 브랜드로 일상에서 믹스앤매치로 스타일이 가능한 콘셉트로 기획됐다.

CU, 화이트데이 상품 출시

편의점 CU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기획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드림웍스픽처스의 공식 라이선스 인형과 인기 간식이 들어간 ‘드림웍스 바구니 세트’, 애니메이션 쿵푸팬더, 슈렉의 주인공이 디자인 된 종이 바구니에 로아커, 페레로로쉐, 봉봉 등 수입 초콜릿과 과자를 담은 ‘드림웍스 미니 바구니 등 상품의 구성부터 디자인까지 고급화했다.

이밖에도 초콜릿 40여 종, 젤리 20여 종, 캔디 30여 종 등 약 100가지 상품을 대상으로 +1 증정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전자랜드,  ‘삼성전자 브랜드 대전’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11일간 ‘삼성전자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필수 대형가전으로 꼽히는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부터 새로운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상중심 무선청소기까지 다양하게 행사 제품을 마련했다.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