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삼성전자, 갤럭시S9 '특별 보상'…LGU+,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삼성전자, 갤럭시S9 '특별 보상'…LGU+,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0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S9 '특별 보상 프로그램' 실시

삼성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과 '갤럭시 S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S9 또는 갤럭시 S9+를 구매한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 보다 최대 10만원을 추가로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삼성전자, '갤럭시 S9'로 중국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

삼성전자는 6일(현지시간) 중국 광저우에서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갤럭시 S9+' 발표회를 개최하고 중국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개폐막식이 진행된 하이신샤(海心沙)에서 중국 파트너∙미디어 등 약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전자 IM부문장 고동진 사장의 기조 연설로 시작됐다.

LGU+,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출시

LG유플러스는 자사의 AI플랫폼과 남녀노소 사랑 받는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접목시킨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는 AI 서비스가 탑재된 어린이전용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음성통화·문자·주소록 기능 △U+가족지킴이 앱과 연동한 자녀 보호·안전확인 서비스 △AI 기반의 음성제어, 일상대화, 한영사전, 날씨 서비스 △라이언·어피치 등 온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디자인 △스쿨모드, 게임, 일정 관리, 방수·방진 기능 등이 특징이다.

LG전자, '사이니지 365 원격 케어 상황실' 본격 가동

LG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운영 중인 디지털 사이니지를 원격으로 실시간 통합관제할 수 있는 '사이니지 365 원격 케어 상황실'을 7일 서울 가산동에 오픈, 상업용 디스플레이 관제사업의 글로벌 확산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업계 유일의 토털 솔루션인 사이니지 365 원격 케어를 통해 △사이니지 디스플레이 장비(HW)와 미디어 플레이어(SW)의 운영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이상이 발생할 수 있는 징후를 사전에 진단해 △원격으로 신속하게 조치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이러한 모니터링과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는 사이니지 관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