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한샘, '오젠' 모델 소녀시대 윤아 발탁…휠라코리아-츄파춥스, 콜라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샘, '오젠' 모델 소녀시대 윤아 발탁…휠라코리아-츄파춥스, 콜라보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3.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배우 겸 가수 소녀시대 윤아가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 한샘

한샘,  '오젠' 광고모델로 소녀시대 윤아 발탁

한샘은 진공블렌더 '오젠' 광고모델로 소녀시대 윤아를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 콘셉트는 '진공味(미)학; 진공 상태가 주는 미학'으로 자연 진공 상태로 신선함을 유지하는 진공블렌더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다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또한 한샘은 윤아 모델 발탁과 함께 2세대 오젠을 이달 내 출시할 예정이다. 2세대 오젠은 기존 10단계에서 15단계로 보다 세밀한 속도조절이 가능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한샘 측은 "윤아만의 깨끗한 이미지가 자연 그대로의 상태를 제공하는 오젠의 이미지와 부합해 발탁하게 됐다"며 "윤아와 함께하는 오젠이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고객들에게 인정 받는 진공블렌더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까사미아, 웨딩 시즌 맞아 거실장 시리즈 '노브' 출시

까사미아는 웨딩시즌을 맞아 거실장 시리즈 '노브'(NOV)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짙은 갈색으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 '노브 거실장(브라운)', 오크 무늬결을 그대로 살린 '노브 거실장(내추럴)'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무난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까사미아 측은 "신혼부부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라며 "실용성, 디자인, 가격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구매 리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홀푸드, '올가 티라미수' 2종 출시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는 수제 디저트 '올가 티라미수'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커피시럽과 천연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한 '올가 블랙 티라미수', 유기농 연두부와 콩가루로 고소한 맛을 살린 '올가 화이트 티라미수' 등 2종이다. 가격대는 각각 8500원(80gX2개입)이다.

올가홀푸드 측은 "전문점에 가지 않고도 트렌디한 고급 수제 디저트를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 마음이 담긴 선물로도 손색없는 맛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휠라코리아, 츄파춥스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론칭

휠라코리아는 '츄파춥스'(Chupa Chups)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한국·중국·홍콩 3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코유의 헤리티지에 츄파춥스의 색감을 덧입힌 게 특징이다. 의류, 신발, 모자, 액세서리에서 휠라키즈, 휠라언더웨어 등 패밀리 브랜드까지 아이템을 연계해 제안한다는 방침이다.

휠라코리아 측은 "새롭고 좋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특유의 톡톡 튀는 감성을 지닌 츄파춥스와 함께 새로운 감성의 아이템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