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LG전자, LG V30S ThinQ 국내 출시…KT·하나투어, 신사업 발굴·공동마케팅 MOU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LG전자, LG V30S ThinQ 국내 출시…KT·하나투어, 신사업 발굴·공동마케팅 MOU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08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전자, LG V30S ThinQ 국내 출시

LG전자는 오는 9일 국내 이동통신3사를 통해 '공감형 AI'로 생활의 편리함을 더한 LG V30S ThinQ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공감형 AI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가장 맣이 사용하는 기능에 AI를 접목, 더욱 쉽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즐길 수 있게 한다. LG전자는 LG V30S ThinQ(128GB ROM)와 LG V30S+ ThinQ(256GB ROM)의 출고가를 각각 104만 8300원과 109만 7800원으로 정했다.

LGU+, 미스터리 봉사활동 'U+ 나눔버스' 신설

LG유플러스는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봉사 장소와 내용에 대한 사전 정보 없이 진행되는 미스터리 봉사활동 'U+ 나눔버스'를 신설했다고 8일 밝혔다.

U+ 나눔버스는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참여하는 일일봉사 프로그램으로 조직문화 핵심활동 다섯 가지 중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시작됐다. 봉사 장소나 활동 내용 등 구체적인 정보 없이 힌트어만 제공되는 미스터리 봉사활동으로, 버스를 타고 현장에 도착해 봉사 내용을 알게 된다.

KT, 하나투어와 신사업 발굴·공동마케팅 MOU 체결

KT는 하나투어와 8일 서울 명동 티마크그랜드호텔에서 신사업 발굴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KT는 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와의 MOU를 통해 △기가지니를 통한 여행정보 검색 및 결제 서비스 구축 △KT 패밀리박스 고객 맞춤 여행 혜택 제안 △여행방송 콘텐츠 공동 개발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Pen'으로 작사·작곡한 음원 발표

삼성전자는 국내 유명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와 협업해 2018년형 노트북 신제품 '삼성 노트북 Pen'을 활용해 제작한 음원을 발표한다고 8일 밝혔다.

헤이즈는 미니앨범 '바람'의 타이틀곡 '젠가'를 '삼성 노트북 Pen'으로 직접 작사·작곡 작업을 진행, 이날 오후 6시 공개할 예정이다.

코웨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11년 연속 수상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자사의 나노직수 정수기, 코웨이 연수기 등 8개 제품이 독일 '2018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에서 제품디자인 분야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국제 디자인포럼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60년 역사를 지닌 세계 최대의 디자인 어워드이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2008년부터 올해까지 iF 디자인 어워드 11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