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박상우 LH 사장, 고객상담사 일일 체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박상우 LH 사장, 고객상담사 일일 체험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3.0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8일 경기도 성남시 LH 마이홈콜센터에서 박상우 사장(사진 가운데)이 일일 고객상담사로서 나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LH

8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LH 마이홈콜센터와 전세임대 상담센터에서 박상우 LH 사장이 직접 고객의 전화를 받아 임대주택 입주자격 등 고객 문의사항에 답변하고, 불만사항에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고객 상담사로 나섰다.

박 사장은 “직접 고객상담을 해보니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분들의 고충을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LH는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감동 구현으로 신뢰받는 LH’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