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8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LH 마이홈콜센터와 전세임대 상담센터에서 박상우 LH 사장이 직접 고객의 전화를 받아 임대주택 입주자격 등 고객 문의사항에 답변하고, 불만사항에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고객 상담사로 나섰다.
박 사장은 “직접 고객상담을 해보니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분들의 고충을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LH는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감동 구현으로 신뢰받는 LH’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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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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