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코리아, 컴팩트 SUV ‘E-PACE’ 사전계약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재규어 코리아, 컴팩트 SUV ‘E-PACE’ 사전계약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재규어 코리아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의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중 출시되는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5인승 컴팩트 SUV인 E-PACE는 스포츠카의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4륜 구동 모델이다. 외관은 재규어 F-TYPE 스포츠카의 스포티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실용적인 부분을 강조했다. 특히 LED 헤드램프는 시그니처 'J' 블레이드 주간 주행등이 적용돼 재규어임을 한 눈에 알 수 있게 한다.

주행 성능은 재규어 랜드로버에서 직접 설계한 2.0 터보차저 4기통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49마력을 발휘한다. 해당 엔진은 미국 유력 자동차 전문지 워즈오토가 선정한 '2018 10대 베스트 엔진'에도 선정되는 등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효율성, 정교함을 자랑한다.

또한 인텔리전트 4륜구동 시스템이 적용, 어또한 기후나 지형에서도 고른 접지력을 유지하며 최상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이 외에도 E-PACE 자동 주차 보조, 차선 유지 보조,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등의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이 탑재돼 더욱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SOS 긴급 출동 기능과 재규어 어시스턴스 서비스 기능을 포함한 인컨트롤 프로텍트, 브랜드 전용 티맵과 지니뮤직 어플리케이션 등 안전과 편의성을 높인 기능들이 모든 모델에 기본 적용된다.

재규어 E-PACE의 사전 계약은 전국 재규어 공식 전시장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상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국내 판매 예정 가격은 △P250 S 5530만 원 △P250 SE 6070만 원 △P250 R-Dynamic SE 6470만 원이며,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