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ABL인터넷보험, 국내 1위 헬스케어앱 ‘캐시워크’와 MOU 체결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ABL인터넷보험, 국내 1위 헬스케어앱 ‘캐시워크’와 MOU 체결 등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3.09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ABL인터넷보험은 국내 대표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캐시워크’와 지난 8일 건강증진형 보험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협력하는 내용의 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ABL생명

ABL인터넷보험, 국내 1위 헬스케어앱 ‘캐시워크’와 MOU 체결

ABL인터넷보험은 국내 대표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캐시워크’와 지난 8일 건강증진형 보험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협력하는 내용의 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MOU를 체결한 캐시워크는 지난해 2월 걷기만 해도 적립금이 쌓여 언제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앱을 출시해 국내 헬스케어 앱 시장 점유율 1위에 올랐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건강증진형 보험상품 개발 △Wellness(건강관리) 프로그램 개발 △온라인 광고 제휴 △고객창출 사업 등을 함께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순레이 ABL생명 사장은 “ABL생명과 ABL인터넷보험은 고객들에게 단순히 보험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그들의 삶에 지속적인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캐시워크와 함께 고객들의 건강한 삶 실천이 보험상품 가입 혜택으로 작용하는 등 실질적 보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ABL인터넷보험은 글로벌 안방보험그룹의 국내 자회사인 ABL생명의 온라인채널 보험 브랜드로,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 NH농협생명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연금저축보험의 보험료를 계산해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꽃피는 봄봄’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NH농협생명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연금저축보험의 보험료를 계산해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의 보험료를 계산 만해도 추첨을 통해 총 230명에게 최대 1만원의 GS25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 가입 시 최대 3만 원의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이 제공되며, NH온라인암보험(갱,무)과 NH온라인실손의료비보험(갱,무)에 월 보험료 1만 원 이상 가입하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인 온라인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NH스마트고지서 앱을 통해 보험관련안내장을 조회 및 저장할 수 있는 고객 만족도를 높인 서비스도 지원 중이다”고 말했다.

▲ 동양생명이 내달 30일까지 ‘꽉채운어린이보험’ 가입고객에게 최대 2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동양생명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꽉채운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

동양생명이 내달 30일까지 ‘꽉채운어린이보험’ 가입고객에게 최대 2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에 월 보험료 1만 원 이상 가입하면 최대 2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31일까지 온라인보험 상품 가입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도 증정한다.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30세형·80세형)’은 아이 성장기에 필요한 핵심보장을 집중해서 제공하는 상품으로 자녀 나이 30세까지 보장이 되는 ‘30세형’과 80세까지 보장이 되는 ‘80세형’이 있다. 

이 상품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암진단·질병·수술비·입원비를 한번에 보장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각종 재해 보장뿐만 아니라 입원 첫날부터 입원비와 응급실 내원진료비를 보장해 준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어린이보험도 점차 온라인을 통해 직접 가입하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며 “유모차, 카시트 등 고가의 사은품을 증정하지 않아도 폭넓은 보장에 부담 없는 보험료로 고객들이 만족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