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하나카드, 싱글라이프족(族) 위한 ‘만원의 서프라이즈’ 진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하나카드, 싱글라이프족(族) 위한 ‘만원의 서프라이즈’ 진행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3.0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카드가 3월 한 달 동안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하나카드, 싱글라이프족(族) 위한 ‘만원의 서프라이즈’ 진행

하나카드가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3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11분부터 하나컬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단돈 1만 원으로 싱글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매일 선착순 111명에게 1인 패키지를 판매한다.

1인 패키지는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1매, 롯데리아 데리버거 세트 1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됐으며, 고객들이 1만 원으로 3가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은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하나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1인당 ‘1인 패키지’를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NH농협카드가 법인카드로 국세 및 4대 사회보험료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NH농협카드

NH농협법인카드, 국세·4대 보험료 2~3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 마련

NH농협카드가 법인카드(개인사업자 포함)로 국세 및 4대 사회보험료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국세 납부대상은 △3월 법인세 △4월 부가가치세 △5월 종합소득세 등이며 4대 사회보험료는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료로 매월 상시 납부 가능하다.

납부방법은 국세의 경우, 카드로텍스, 국세청 홈텍스를 통한 납부 및 세무서 방문 납부, CD/ATM 납부 등이 있다. 사회보험료의 경우에는 인터넷 지로,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을 토한 납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방문 납부 등이 가능하다.

카드로 국세 및 4대보험료 납부 시 관련 법령에 따라 납부대행수수료는 납부자가 추가 부담해야 하며 납부 후 취소는 불가하다.

무이자할부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코자 한다면 카드고객상담센터 및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신한카드, 3월 한 달간 ‘해피 S.P,R.ing 페스티벌’ 실시

신한카드가 봄맞이 ‘Haappy S.P.R.ing 페스티벌(이하 페스티벌)’을 3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개인 신용카드 회원 중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등에서 응모한 고객을 이벤트 대상으로 한다.

신한카드 빅데이터 연구소는 최근 지난 3년간 카드 이용 실적 분석 결과, 봄철에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Semester-starting(새 학기 시작), Plating(자신과 주변 꾸미기), Refreshing(재충전, 기분 전환) 업종을 찾아내고, 이를 ‘S.P.R.ing’ 업종이라고 표현한 바 있다.

신한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학원 업종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1개월 학원비를 최대 30만 원까지 캐시백해준다.

헬스, 미용, 가구, 인테리어 업종을 이용한 신한카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피부관리기(LG Pra.L 마스크)를, 문화·예술 활동 및 여행을 염두에 두고 있는 고객들 중 20명을 추첨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를 각각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봄을 맞아 계획하고 있던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하기만 하면 행운의 기회가 올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