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百, 유럽 ‘정원 투어’ 판매…이마트24, 출점 성장세 순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百, 유럽 ‘정원 투어’ 판매…이마트24, 출점 성장세 순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0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에서 오는 5월까지 유럽의 정원(庭園)을 경험할 수 있는 ‘정원투어’ 상품을 판매한다.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유럽 ‘정원 투어’ 판매 개시

롯데백화점은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에서 오는 5월까지 유럽의 정원(庭園)을 경험할 수 있는 ‘정원투어’ 상품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정원투어는 오는 5월 23일부터 31일까지(총 7박 9일) 영국 왕립원예협회에서 주관하는 ‘첼시 플라워쇼’에 참가할 수 있다. 또 프랑스 쇼몽 지역에서 매년 4월부터 10월까지 열리는 꽃축제인 ‘쇼몽 가든 페스티벌’에 방문하는 등 다양한 정원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판매가는 510만원이다.

하이트진로, ‘서서커플’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하이트진로가 크림생 올몰트비어 맥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의 모델인 이서진, 박서준의 촬영장 모습을 지난 8일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맥주 맛도 모르면서’ 캠페인을 위해 현재 윤식당2에서 남다른 브로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이서진과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했다. 프로그램에서 보인 프로 요리사 못지 않은 열정과 실력은 물론, 맥주 한잔의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 캠페인 콘셉트에 잘 어울려 함께하게 됐다.

이마트24, 출점 성장세 계속 이어간다

이마트24는 2월말 현재 총 점포수는 2846점으로,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월평균 93점 이상 꾸준히 순증을 기록중이라고 9일 밝혔다.

이마트24 측은 업계의 점포를 늘려갈 수 있었던 이유로 성공적인 ‘리브랜딩 ’과 경영주와의 ‘상생 정책’이 통했다고 분석했다.

이마트24는 출점 성장세를 지속하기 위해 기존 모델인 상생1형, 상생2형, 창업지원형 외에 ‘성과공유형 모델’을 3월 중 추가 도입하여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경영주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나간다는 전략이다.

현대리바트, 한정수량 파격 할인

현대리바트가 자체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반짝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반짝딜 이벤트는 매주 현대리바트 가구제품 및 온라인몰 임접 협력사 제품 10여개를 선정하여 한정수량을 파격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번 '반짝딜'은 오는 11일까지만 진행되며 각 품목별 한정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총 20개로, 대표 품목으로는 미즌하임 슈퍼싱글 매트리스 19만9000원(정상가 49만9000원), 홈앤하우스 The 패브릭 이지 간편서랍장 3만1900원(정상가 6만9000원), 아카시아 천연 라텍스 베개 1만1900원(정상가 3만2900원) 등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