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LGU+, NB-IoT 기반 소화전 개발…야놀자, 신학기 이벤트 진행
[IT오늘]LGU+, NB-IoT 기반 소화전 개발…야놀자, 신학기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U+, NB-IoT 기반 지능형 소화전 개발

LG유플러스는 경북소방본부와 협력해 NB-IoT(협대역 사물 인터넷) 기반의 지능형 소화전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고, 경북소방본부에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도시 대로변 곳곳에 설치된 소화전과 주택 밀집 지역의 소화전에 NB-IoT 통신모듈을 탑재, 소화전 누수 상태, 동결 여부 및 방수 압력 정보를 자사 NB-IoT 전용망을 통해 소방본부 관제센터에 제공한다.

야놀자, 신학기·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진행

야놀자는 3월 신학기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너의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따스한 봄과 함께 신학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진행된다. 이외에도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마이스윗 체크인'(My Sweet Check in) 이벤트도 마련됐다.

HOTEL여기어때, 부산서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실시

HOTEL여기어때는 오는 21일 부산 디자인센터에서 올해 첫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영남지역(부산, 대구, 울산, 포항, 통영, 창원 등) 예비 가맹점주 대상으로 마련된다. 이 자리에서 중소형호텔 리모델링 노하우, 매출 상승 전략 등 호텔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한 주요 내용이 공개된다.

대우전자, 중국 최대 가전박람회 참석

대우전자는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중국 최대 가전전시회 '2018 상해가전박람회'(AWE·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유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된 이후 첫 해외 전시회 참가로, 이번 박람회에서 대형 3도어 냉장고, 18kg 대용량 공기방울 세탁기, 클래식 냉장고, 벽걸이 드럼세탁기 등을 포함한 총 60여 종의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선보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