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이스타항공, 청주~오사카 신규 취항…에어서울, 日 도야마 공짜 항공권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이스타항공, 청주~오사카 신규 취항…에어서울, 日 도야마 공짜 항공권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청주~오사카 신규 취항…주 3회 운항

이스타항공은 오는 24일부터 청주~오사카(간사이) 신규노선 취항을 통해 청주 하늘길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노선은 주 3회(화, 목, 토) 운항이 이뤄지며, 항공권은 12일 청주-오사카 신규노선 스케줄 오픈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진에어,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개편

진에어는 탑승객을 대상으로 스낵, 음료, 진에어 로고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딜라이트 라운지'를 개편·확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진에어는 기존 국제선뿐만 아니라 국내선에서도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했으며, 이마트 PB브랜드인 노브랜드 인기 상품 5종을 도입하는 등 기내 판매 상품 종류를 기존 55개에서 72개로 늘렸다.

제주항공, 스마트체크인 개선 통해 고객편의 제고

제주항공은 키오스크를 활용한 무인 탑승수속과 승객이 직접 짐을 부치는 '셀프 백 드롭'(Self Bag Drop),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탑승수속을 하는 웹 체크인 등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를 개선해 이용자 편의를 높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위해 제주항공은 일본 가고시마와 홍콩, 마카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노선에서 무인 탑승수속이 가능하도록 작업을 완료하는 한편, 온라인과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웹·앱 체크인 서비스도 추가적인 고도화 작업을 통해 이용자를 늘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에어서울, 일본 도야마 공짜 항공권 1000매 프로모션 

에어서울은 일본 도야마 노선의 공짜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공짜 항공권 1000매를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고객들은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만 지불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