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한화건설, '권선 꿈에그린' 임차인 추가모집…현산, 안전품질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한화건설, '권선 꿈에그린' 임차인 추가모집…현산, 안전품질 캠페인 실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3.1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한화건설, '수원 권선 꿈에그린' 임차인 추가모집

한화건설은 '수원 권선 꿈에그린' 뉴스테이 아파트 계약해지 세대에 대한 임차인을 추가 모집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경기 수원 오목천동 824-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수원 권선 꿈에그린은 지하 2층, 지상 15~20층, 32개동, 전용면적 59~84㎡, 총 2400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지난달 28일 이미 입주를 시작한 만큼, 기다리지 않고 바로 새 집으로 이사를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보증금은 7900만~1억7790만 원, 월 임대료는 30만 원대로 책정됐다. 홍보관은 경기 수원 권선구 고색동 27-1 꿈에그린 라운지에 있다.

현대산업개발, '실천! CLEAN5' 캠페인 실시

현대산업개발은 13일 CGV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안전·품질 특별 캠페인 '실천! CLEAN5'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무재해·무결점 사업장 구현을 목표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관점 품질관리', '안전규정 준수', '장비관리', '선제적 실행 강화', '무결점 완벽시공' 등 실천사항을 담고 있다.

김대철 현대산업개발 사장은 "한 해 동안 무재해·무결점의 값진 열매로 맺어지길 바란다"며 "캠페인의 성공적 달성을 위해 기본과 원칙 준수, 안전 품질 수준 향상, 철저한 현장관리 등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금강주택, '시흥 연성역 금강 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분양

금강주택은 이달 내 경기 시흥 장현지구 B3블록에 '시흥 연성역 금강 펜테리움 센트럴파크'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전용면적 79~84㎡, 6개동, 총 59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소사원시선 연성역(예정)과 도보거리 내에 있고, 제3경인고속도로로,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이 수월하다는 게 강점으로 꼽힌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