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기아차, ‘더 뉴 카니발’ 출시…한국지엠, 스마트 시승센터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기아차, ‘더 뉴 카니발’ 출시…한국지엠, 스마트 시승센터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1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는 13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BEAT 360에서 '더 뉴 카니발'의 사진영상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기아차, ‘더 뉴 카니발’ 출시

기아자동차는 13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BEAT 360에서 '더 뉴 카니발'의 사진영상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더 뉴 카니발은 내 외장 디자인을 개선하고 주행 성능을 높여주는 파워트레인을 장착했으며 다양한 안전, 편의사양을 적용해 고급감과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카니발은 지난해 국내 미니밴 시장 점유율 95%를 달성하는 등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패밀리 미니밴"이라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개선된 승차감 등 감성적인 만족도를 높이고 높은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보강해 가족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파사트 GT 1호차 고객 인도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2일 슈테판 크랍 사장 등 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프리미엄 패밀리세단 신형 파사트 GT의 1호차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달식은 슈테판 크랍 사장이 신형 파사트 GT의 첫 번째 고객인 이형서(44세)씨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는 한편 여행용 캐리어와 폭스바겐 골프백, 그리고 웰컴 박스를 함께 제공했다. 슈테판 크랍 사장은 "폭스바겐 브랜드를 오랫동안 사랑해준 고객에게 직접 파사트 GT의 1호차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국지엠, 스마트 시승센터 전국 18개 지점 오픈

한국지엠 쉐보레는 전국 18개 지역에 신개념 스마트 시승센터를 오픈하고 고객들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승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업계 최초 무인 시승센터인 쉐보레 스마트 시승센터는 SK네트웍스의 최신 카쉐어링 시스템을 도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시승 예약부터 차량 도어 개폐·반납까지 원스톱으로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마트 휴무일을 제외하고 연중 상시 운영된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 스폰서십 체결

한국타이어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은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은 주요 타겟층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야구를 활용, 국내 1위 타이어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의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2018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유니폼 상단에는 티스테이션 광고가 부착되며 두산베어스 홈구장에도 다양한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된다.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3월호 발행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sung) 3월호를 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위드 한성은 지난 2011년부터 고객들에게 카 라이프에 대해 소개하는 수입차 업계 최초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이다. 이번에 발간한 3월호는 봄을 주제로 다양한 국내 드라이브 코스는 물론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한 GLC 차량 일러스트레이션을 담아 의미를 더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