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삼성SDI, ESS 전용 배터리로 시장 공략 강화…KT, 데이터 최대 3.3배 늘린 요금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삼성SDI, ESS 전용 배터리로 시장 공략 강화…KT, 데이터 최대 3.3배 늘린 요금제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SDI, ESS 전용 배터리로 시장 공략 강화

삼성SDI 13일부터 3일간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에너지스토리지유럽 2018' 전시회에 참가해 ESS 전용 셀을 비롯해 고용량 ESS, 고출력 ESS, 가정용 ESS 등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에너지스토리지유럽은 ESS 및 신재생에너지 전문 전시회로 올해 스위스 ABB, 독일 지멘스(SIEMENS)와 유나이코스(Younicos) 등 글로벌 ESS 업체들을 비롯한 55개국 160여 개의 전후방 ESS 관련 회사들이 참가했다.

삼성SDI가 이번 전시에서 선보인 111Ah ESS 전용 배터리 셀(Cell)은 대폭 늘어난 용량이 특징이다.

LGU+, '2018 러시아 월드컵' 지상파 방송3사에 방송 회선 제공

LG유플러스는 오는 6월 개최되는 '2018년 러시아 월드컵' 방송 회선을 국내 지상파 방송 3사에 단독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러시아 월드컵 방송 중계는 현지 경기장에서 국제통신망으로 전송된 방송을 LG유플러스 안양방송센터에서 받아 전용망을 통해 UHD 및 HD 화질로 지상파 방송 3사에 제공한다.

KT, 데이터 최대 3.3배 늘린 요금제 출시…고객 혜택 강화

KT는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요금제 및 서비스를 출시하고, 선택약정할인 유예 제도를 개편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혜택으로는 △저가 요금제 사용 고객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LTE 데이터 선택(무약정) 요금제 출시 △데이터를 쉽게 주고, 받고, 관리할 수 있는 전용 앱 서비스 Y데이터박스 출시 △로밍 음성통화 요금 초당 과금제 도입 △선택약정 고객이 약정 만료 전 재약정 시 할인반환금을 전액 유예하는 등이다.

야놀자, 복합문화공간 F1963서 '잠깐여행展' 개최

야놀자는 오는 4월 30일까지 부산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F1963에서 여행 콘텐츠 전시회 '잠깐여행展'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야놀자는 국내 유명 여행작가 및 아티스트 16인과 협업해 이번 전시회를 마련, 여행작가들의 국내 잠깐여행 사진과 스토리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일상 속 짧은 여행을 떠날 용기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