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하나금융투자, ‘태왕파트너스’와 업무 협약 체결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하나금융투자, ‘태왕파트너스’와 업무 협약 체결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3.1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왼쪽부터) 박석훈 하나금융투자 부사장, 조성철 태왕파트너스 대표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 ‘태왕파트너스’와 업무 협약 체결

하나금융투자는 여의도 본사에서 독립법인대리점(General Agency, GA)인 ‘태왕파트너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는 이번 협약으로 다수의 투자권유대행인(FA)를 통해 금융판매 채널을 확대할 수 있게 됐으며, 협업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신규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금융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대고객 금융상품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신규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태왕파트너스와 적극적 교류를 실시해 금융상품 관련 지식을 공유하고 고객들에게 폭넓은 포트폴리오 제공도 꾀하고 있다.

하나금융투자 박석훈 부사장은 “협약을 통해 태왕파트너스 채널이 확보되면서 다양한 고객에게 금융투자에 대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열리고 고객들에게는 연령별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고앻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유안타증권, 골드센터강남점 투자설명회 개최

유안타증권은 자사 골드센터강남점이 오는 15일 삼성역 5번 출구 K타워 3층 회의실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주식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설명회는 ‘2018년 시장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올해 시장 분석과 국내주식 투자전략 등을 살피는 자리로, 골드센터강남점 박찬 과장이 강연을 맡는다.

관심있는 투자자는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골드센터강남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교보증권, 국내주식 투자설명회 실시

교보증권 GBK(Grobal Brokerage)부는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여의도 본사에서 국내주식 투자설명회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금융콘텐츠 전문기업인 에이스탁 박정식, 조선일씨가 ‘저평가 매집주 공략법과 정책수혜주’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설명회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교보증권 GBK부를 이용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