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카카오게임즈, ‘에잇킹덤즈 for kakao’ 정식 출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카카오게임즈, ‘에잇킹덤즈 for kakao’ 정식 출시 등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3.1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리니지M, 필드 보스 몬스터 ‘리뉴얼’

▲ ‘리니지M’이 14일 필드 보스 몬스터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14일 필드 보스 몬스터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리뉴얼 된 4종의 보스 몬스터는 △질풍의 거대 드레이크 △분노의 진 이프리트 △화염의 불꽃 피닉스 △냉혹한 큰 발의 마요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해당 몬스터들은 외형을 비롯해 특수 스킬이 늘어났다. 이용자는 4종의 몬스터를 사냥해 새로운 영웅 등급 방어구(드레이크 가죽 벨트, 이프리트 마력 목걸이 등)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인도네시아 출시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을 14일 인도네시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도네시아 출시는 아시아 11개국(2017년 6월), 일본(2017년 8월), 북미와 유럽(2017년 11월)에 이은 4번째 해외진출이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시아 주요 6개국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며,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상위 10개 중 8개가 중국게임이 차지하고 있는 시장”이라며 “현지 이용자들이 잘 적응할 수 있게 인도네시아어를 지원하고, 전용 BM(비즈니스모델)을 추가했다. 레볼루션이 인도네시아에서 또 다른 기록을 세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넥슨, ‘도미네이션즈’ 업데이트 단행

▲ ‘도미네이션즈’에 ‘콜로라도 원정’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넥슨

넥슨은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에 ‘콜로라도 원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신규 위대한 지도자 ‘하일레 셀라시에’를 추가했다. 에티오피아 제국의 마지막 황제인 하일레 셀라시에의 업적 ‘유다의 사자’를 달성하고 ‘유니버시티’ 냉전시대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신규 건물 ‘로켓 무기고’를 건설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유닛 4종과 건물 2종도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 ‘에잇킹덤즈 for kakao’ 정식 출시

▲ 카카오게임즈가 14일 모바일 영지 전략게임 ‘에잇킹덤즈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4일 모바일 영지 전략게임 ‘에잇킹덤즈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 에잇킹덤즈는 군주가 된 이용자가 왕국의 영광을 찾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치르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보병, 궁병, 기병 등의 병력을 공격 대상에 맞춰 적절히 조합하고 배치함으로써 짜릿한 전략 승부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28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