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이스타·제주항공, 신입·경력 공개채용…진에어, 영업보고서 이메일 서비스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이스타·제주항공, 신입·경력 공개채용…진에어, 영업보고서 이메일 서비스 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1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상반기신입·경력 공개채용 진행

이스타항공은 오는 18일까지 2018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일반 사무(법무, IT, 안전조사, 항공보안, 운항) △영업 △정비 △운항관리 등으로, 지원 자격은 해외 출입국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항공, 신입·경력 180여명 공개 채용

제주항공은 오는 26일까지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과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180여 명의 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규채용은 정비사와 객실승무원은 물론 일반직 전 부문에 걸쳐 진행된다. 가장 많은 숫자를 뽑는 객실승무원은 100명 내외이며, 운항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정비사 채용은 40명 수준이다. 채용 관련 자세한 정보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채용안내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 영업보고서 이메일 서비스 개시

진에어는 오는 23일 정기 주주총회 개최에 앞서 영업보고서 이메일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진에어의 영업보고서 이메일 서비스는 주주총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주주에게도 온라인으로 자료를 제공하는 등 주주 편의를 개선한 제도다. 해당 서비스는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14일부터 22일까지 신청 접수가 이뤄지며, 주주총회 전일인 22일 신청 마감 이후 이메일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아시아나, 부산~인천 '환승전용 내항기' 일 2회 증편

아시아나항공은 인천발 국제선을 이용하는 동남권 지역 탑승객의 편의 제고를 위해 이달 25일부터 부산-인천 구간에 운영하던 '환승전용 내항기'를 일 2회로 증편한다고 14일 밝혔다.

환승전용 내항기는 오직 이들 해외 여행자와 수하물만을 대상으로 인천공항과 지방공항(김해공항) 사이 국내선 구간을 운송하는 항공기다. 국제선에 준해 운영되므로 부산 출·도착, 인천 경유 환승 승객만이 탑승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