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봄은 커플의 계절’… CGV·롯데시네마, 봄맞이 커플 이벤트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봄은 커플의 계절’… CGV·롯데시네마, 봄맞이 커플 이벤트 실시 등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3.1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블랙데이까지 쏜다’... CGV, ‘커플 저격 프로젝트’ 2탄 진행

▲ CJ CGV는 1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한 달간‘커플 저격 프로젝트’2탄을 진행한다. ⓒ CJ CGV

CGV는 1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커플 저격 프로젝트’ 2탄을 본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플 저격 프로젝트 2탄은 4월 14일 ‘블랙데이’까지 CGV 커플로 신규 등록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커플로 등록하는 모든 CGV 회원에게는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 쿠폰(2매), 콤보 메뉴 2천원 할인 쿠폰(1매),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2매), 주중 씨네드쉐프 영화 50% 할인 쿠폰(2매)으로 구성된 ‘커플 응원팩'을 선물한다.

오는 24일까지 커플로 등록한 회원은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CGV ‘커플 콤보’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내달 3일까지 커플 매칭에 성공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2018 커플런’ 마라톤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블랙데이까지 커플 등록을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KFC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전국 직영 CGV 극장 매표소에선 14일부터 ‘커플 무비패스카드’ 3만매를 한정 판매한다. 커플 무비패스카드를 구입하면 CGV가 선정한 3·4월 최신 개봉작 최대 6편을 3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CGV 매점에서는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커플 콤보’를 선보인다. 커플 콤보는 팝콘 픽이 꽂힌 팝콘(대)과 커플 전용 빨대로 꾸며진 에이드 음료 2잔으로 구성돼 있다. 

‘지금 커플들 만나러 갑니다’... 롯데시네마,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봉 기념 커플 콤보 출시

▲ 롯데시네마는 영화〈지금 만나러 갑니다〉개봉을 기념해‘지금 만나러 갑니다 커플 콤보’를 14일 출시했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봉을 기념해 ‘지금 만나러 갑니다’ 솜사탕과 인기상품인 스위트 콤보를 결합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커플 콤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커플 콤보는 팝콘과 음료, 솜사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14일부터 판매되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커플 콤보는 만 원으로, 솜사탕 단품은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14일 개봉하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고 믿기 힘든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아내 수아(손예진 分)가 기억을 잃은 채 남편 우진(소지섭 分)과 아들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3월엔 반전의 매력을’... 메가박스, ‘한국 스릴러 대표작 기획전’ 진행

▲ 메가박스 ‘한국 스릴러 대표작 기획전’ 이미지 ⓒ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3월의 장르 여행’을 콘셉트로 ‘한국 스릴러 대표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한국 스릴러 대표작인 〈올드보이〉와 〈살인의 추억〉, 〈기억의 밤〉 총 3편을 오는 19일부터 7일간 상영한다.

관객들은 해당 기간 선정된 상영작을 5000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영화 관람 후에는 4000원 영화 할인권을 일괄 받는다.

이외에도 최신 개봉작인 영화 〈사라진 밤〉 심야 상영 이벤트를 ‘당신의 밤이 사라질수록 티켓 가격도 사라진다’라는 콘셉트로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영화를 오후 9시 이후 관객들에게는 7000원에 제공하며, 무료 팝콘(R) 교환권도 선착순으로 5000명에게 증정한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