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LGU+,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LGU+,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 모집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온라인 채용설명회 'T-Career Live' 개최

SK텔레콤은 2018년 채용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티 커리어 라이브'(T-Career Live)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부터 최초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병행해, 보다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채용과 직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LGU+,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 모집

LG유플러스는 SNS 채널에서 LG유플러스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는 LG유플러스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나스미디어, NPR 발표…이용률 가장 多 성장 '인스타그램'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는 국내 PC·모바일 이용자를 대상으로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8 인터넷 이용자 조사'(이하 NPR) 결과 이용률이 가장 많이 성장한 SNS는 인스타그램이라고 15일 밝혔다.

NPR 결과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이용률은 51.3%로 전년(36.4%) 대비 14.9%p 성장했다. 국내 인터넷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는 페이스북이다.

LG전자, LG 시그니처 사우디 공항 최고급 라운지서 고객 맞이

LG전자는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 위치한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 내 최고급(GVIP; General Very Important Person) 라운지에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해 프리미엄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 라운지는 1만 달러가 넘는 라운지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으며 연평균 이용객은 약 13만 명이다.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은 비즈니스, 이슬람 성지 순례 등으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 가운데 하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