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코웨이, '그랑블루 무비위크' 캠페인 진행…민다, 숙박·트립 상품 더블할인
[IT오늘]코웨이, '그랑블루 무비위크' 캠페인 진행…민다, 숙박·트립 상품 더블할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1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채널CGV와 '그랑블루 무비위크' 캠페인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오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채널CGV와 함께 물 관련 영화를 편성 및 방영하는 '그랑블루 무비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는 국내를 대표하는 물 기업으로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대중들에게 물에 대한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그랑블루 무비위크 캠페인은 '깨끗한 물 코웨이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일주일'이라는 콘셉트로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코웨이는 캠페인 기간 동안 하루 1편씩 총 7편의 물 관련 영화를 채널CGV를 통해 방영할 계획이다.

LG전자, 제16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LG전자는 16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제16기 LG전자 주주총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주주총회에 따르면 조성진 LG전자 대표이사가 사내이사로 재선임 됐으며 최준근 사외이사도 재선임됐다. 이외에도 1주당 배당금이 보통주 400원, 우선주 450원으로, 이사 보수한도는 90억 원으로 결정됐다.

민다, 숙박·트립 상품 더블할인 실시

자유여행 예약 플랫폼 민다는 민박과 트립 상품을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달 19일부터 내달 3일까지 민다를 통해 민박은 최대 1만 원, 트립 상품은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구매할 수 있다.

여기어때·호텔타임,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사전 예약 특가전' 진행

종합숙박O2O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은 전국 벚꽃 명소 인근 숙소를 엄선해 숙박 예약과 부가혜택을 묶어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사전 예약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과 인천을 비롯해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부산, 제주 지역 인기 숙소 50여 곳이 참여한다. 각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3000원, 5000원 쿠폰을 발급해 최저가 예약을 도우며 오는 4월 1일까지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