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루이 비통, 엠마 스톤과 함께한 캠페인 공개…CJ프레시웨이, 영업사원 전문성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루이 비통, 엠마 스톤과 함께한 캠페인 공개…CJ프레시웨이, 영업사원 전문성 강화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3.1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루이 비통, 엠마 스톤과 함께한 새 캠페인 시리즈 공개

루이 비통은 배우 엠마 스톤과 함께한 '여행의 청취'(The Spirit of Travel)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포토그래퍼 크레이그 맥딘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캘리포니아 사막 자연 속 장관을 배경으로 엠마 스톤이 대변하는 루이 비통 여성상을 그린다.

엠마 스톤은 "독특한 스타일과 의상, 그리고 루이 비통의 열정을 공유하고 함께 작업할 수 있어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매거진 5·6·7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해프닝아우어X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콜라보 슈가백 공개

수입 드레스 멀티숍 수에드블랑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콜라보레이션한 해프닝바우어 슈가백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슈가백은 스퀘어, 보석, 각설탕 등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선사한다는 게 수에드 블랑의 설명이다. 신세계 백화점 온라인몰 신세계몰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단독 판매된다.

CJ프레시웨이, 영업사원 전문성 강화

CJ프레시웨이는 영업사원 전문성 강화를 위해 체험형 상품 교육 'SEE-REAL'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농·수·축산물, 가공상품 등 각 상품이 고객에게 유통되기 전까지 다양한 밸류체인을 영업사원이 직접 체험한다.

CJ프레시웨이 측은 "영업사원들이 취급하고 있는 상품의 속성을 충분히 습득, 이해하는 것은 고객 대응 역량과 컨설팅 능력 등을 배가시켜 실질적 성과를 창출하는 원동력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중찬문화교류협회, 이금기 제품 시연회 실시

한국중찬문화교류협회는 지난 15일 서울 역삼동 파크루안에서 이금기 제품 시연회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시연회에서는 구광신 셰프의 '황두발효두부 속박기', '대만식 삼배계', 박일주 셰프의 '봄나물 쇠고기 안심볶음', '황두장 연어구이' 등 총 8가지 메뉴가 소개됐다.

이금기 측은 "국내 중식문화를 이끄는 중식셰프들이 모인 자리에 이금기 소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셰프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