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홈앤쇼핑, ‘더프라임샵’ 패션부문 강화…하이트진로, 이색 채용 설명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홈앤쇼핑, ‘더프라임샵’ 패션부문 강화…하이트진로, 이색 채용 설명회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1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홈앤쇼핑은 패션 특화 프로그램 ‘더프라임샵’을 통해 패션부문 강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 홈앤쇼핑

홈앤쇼핑, ‘더프라임샵’ 패션부문 강화

홈앤쇼핑은 패션 특화 프로그램 ‘더프라임샵’을 통해 패션부문 강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더프라임샵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15분부터 120분간 방송된다. 기존 편성시간대인 수요일 오전 8시대에서 일요일 밤 10시대로 자리를 옮기며 신상품에서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의류·잡화·속옷 아이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이색 채용 설명회 개최

하이트진로는 16일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맥주공장에서 신입공채 지원자를 대상으로 이색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 

공개채용과 별도로 진행한 이번 설명회는 올해 하이트진로 채용설명회 참여 신청자 중 160명을 선발해 회사의 현황과 직무를 소개하고 질의응답의 기회를 갖는 자리다.

채용설명회는 기업소개, 채용관련 Q&A, 현업 종사 선배들과의 대화뿐만 아니라 공장 견학 및 맥주시음 등 오감으로 하이트진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약 3시간 가량 진행됐다.

롭스, 황사 아이템 구매 시 L.POINT 멤버십 데이 진행

롭스는 3월을 맞이해 L.POINT(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의 증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은 롭스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황사 필수 아이템 구매 시 엘포인트를 5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롭스 멤버십 데이 행사에서는 미세먼지 흡착을 돕는 마스크팩부터 클렌징 제품, 먼지 흡입 방지 마스크, 깔끔한 입 안 관리를 위한 구강 세정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황사 필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미세먼지 대비 가전 매출 증가

롯데하이마트는 공기청정기의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3월1~15일)보다 265%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의류건조기는 210%, 의류관리기는 190% 늘었다.

롯데하이마트는 22일까지 대우전자 의류건조기(10KG)를 10% 할인해 84만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이 기간 삼성전자 의류건조기(14KG)를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10만원 캐시백 혜택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