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이벤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18 12: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리조트 경주는 워터 테마파크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의 카카오플러스 채널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경주는 워터 테마파크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의 카카오플러스 채널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카카오톡 검색창에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를 친구 추가한 캡쳐 화면을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창에 남기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와 동시에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35%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동반 1인까지 할인 가능하며 3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24일까지 뽀로로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로아커 초코미니스를 증정한다.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서는 4월 30일까지 ‘소인전용 시즌권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이며, 선착순(500명)으로 구매 가능하다.

판매가는 1인 기준 4만9000원이다. 1년 간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동반 2인은 정상가에서 50% 할인 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뽀로로’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이용한 14가지의 테마로 조성됐다. 뽀로로, 패티, 에디, 통통이 등 친근한 뽀로로 캐릭터와의 다양한 스토리를 활용해 아이들이 즐기기에 최적인 각종 어트랙션과 공연 시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분홍신 2018-03-19 10:21:02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너무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