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홈쇼핑, ‘LBL’ 대만서 인기…NS홈쇼핑, ‘Cookfest 2018’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홈쇼핑, ‘LBL’ 대만서 인기…NS홈쇼핑, ‘Cookfest 2018’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 패션 자체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 중이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패션PB ‘LBL’ 대만서 판매 호조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대만 ‘모모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 패션 자체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불과 한달 만에 1만3000세트가 판매됐다고 19일 밝혔다.

주문금액은 16억원으로 한달 간 주문금액 5억원을 달성한 한국 상품을 히트 상품으로 평가했던 현지 상황을 고려하면 3배를 뛰어 넘는 실적이다.

NS홈쇼핑, 5월 3일 ‘NS Cookfest 2018’ 진행

NS홈쇼핑이 오는 5월 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 행사인 ‘NS Cookfest 2018’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강한 가정 간편식 대중화를 위한 레시피 발굴’을 목적으로 열린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쿡페스티벌은 건강한 아이디어 가정 간편식을 경연주제로 하며 레시피, 간편성, 대중성을 평가받아 수상자를 선발한다. 

요리 경연은 ‘가정간편식요리’부문(일반 60팀, 학생 30팀), ‘건강한 시니어간편식(대학단체 10팀)’부분으로 펼쳐진다. 2인 1팀으로 레시피를 접수하면 심사를 거쳐 총 100팀을 선발한 뒤 행사 당일 본선 무대에서 경연을 펼치게 된다.

CJ오쇼핑, 20일 ‘패션 원데이’ 특집전 실시

CJ오쇼핑은 8시간 35분 동안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패션 원데이’ 특집전을 오는 20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2018 S/S 시즌을 맞아 소개됐던 상품들 중 수트와 니트, 펌프스, 트렌치 코트 등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패션 상품 10여 종을 엄선해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편집샵 형태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특집전은 서울 CJ오쇼핑 본사와 경기도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내 ‘스타일 온에어’ 매장을 번갈아 연결하는 이원생중계로 진행돼 시청자들에게 패션 상품과 함께 생동감 있는 봄 기운과 볼거리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롯데닷컴, 유기동물 위한 사료 기부

롯데닷컴은 지난 16일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방문해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롯데닷컴 전략상품실 박광석 상무를 비롯해 롯데닷컴의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 TF팀 소속 MD 등 총 14명이 함께했다.

참여인원들은 견사와 묘사 청소뿐만 아니라 놀이시간도 함께 보내며 유기동물에게 사랑을 전하고, 미국 최고급 사료 브랜드로 정평 난 ‘헬스익스텐션’의 그레인프리 사료 892kg(약 8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