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한화 아쿠아플라넷, 봄 맞이 이벤트…두타몰, ‘두타패션위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화 아쿠아플라넷, 봄 맞이 이벤트…두타몰, ‘두타패션위크’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1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 아쿠아플라넷, 봄 맞이 이벤트 준비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4월 30일까지 이름에 꽃 이름이 2자 이상 연속으로 들어가면 아쿠아리움 무료입장이 가능한 ‘꽃 이름 개 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를 들어 ‘진달래’라는 꽃과 이름이 비슷하다면 ‘진달’ 혹은 ‘달래’가 연속으로 쓰일 경우 적용된다.

지역별 대표 봄꽃이 피는 시기에는 해당 지역민에게 BIG2-B(아쿠아리움+5D영상관), 아쿠아리움 입장권 50% 할인을 제공한다.

매화로 유명한 광양과 산수유 축제를 진행하는 구례군 지역민은 17일부터 30일까지, 진달래가 만발한 여수와 흐트러지는 벚꽃을 자랑하는 순천 지역민은 오는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타몰, ‘두타패션위크’ 이벤트 진행 

두타몰은 2018F/W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 두타패션위크’ 프로모션을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두타몰은 패션위크 개최 장소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의 근접성을 고려해 서울패션위크 방문 고객들에게 행사기간 내내 최대 4시간 무료주차 혜택을 제공한다.

몰 4층에 마련된 사은데스크에서 쇼티켓이나 현장인증사진을 보여주면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있다. 이를 인증 시 두타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일120명 한정으로 5000원 두타상품권과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에누리, 해외직구 TV 할인 프로모션 진행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11번가, 해외직구 사이트 테일리스트와 함께 해외직구 TV 할인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누리 가격비교와 11번가를 통해 테일리스트에서 LG전자와 삼성전자 등을 포함 총 9개 해외전용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외 배송비나 관부가세, 설치비 등 추가 비용 없이 해외 배송대행 업체 몰테일의 안전 배송으로 진행되며 상품 파손 시 100% 환불도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케아,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 한국 작품 최종 우수장 선정

이케아코리아는 지난해 전 세계 어린이들이 참여한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에서 박지민(9세)양의 그림(작품 ‘내 친구 상어’)이 최종 우승작 5개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케아는 2016년 대회에 이어 2년 연속 한국의 어린이 작품이 글로벌 우승작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작품은 실제 소프트토이로 제작돼 전 세계 이케아 매장에서 판매됐다.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재능을 엿볼 수 있는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는 이케아가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세상을 바꾸는 놀이’(Let’s Play for Change) 캠페인이다. 전 세계 이케아 매장에서 매년 개최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