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AI로 주식거래 타이밍을´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체험 서비스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AI로 주식거래 타이밍을´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체험 서비스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3.1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신한금융투자가 오는 4월 20일까지 ‘신나는 한판 그뤠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신나는 한판 그뤠잇!’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가 ‘신나는 한판’ 내에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하며 ‘신나는 한판 그뤠잇! 이벤트를 오는 4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나는 한판’은 신한금융그룹의 은행, 카드, 생명, 금융투자의 핵심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권 최초의 통합 모바일 플랫폼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나는 한판’의 메뉴를 통해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거나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비대면으로 신한금융투자 CMA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TIGER 글로벌4차산업혁신기술 ETF 1주를 제공한다. ‘신나는 한판’에서 S-lite PLUS 계좌를 개설하는 생애신규고객 및 지난해 1월 이후 거래가 없었던 고객에게 2030년까지 무료 수수료(제비용제외) 혜택이 주어진다.

국내, 해외 주식거래를 1회 이상 하는 고객 중 16명을 추첨해 1등은 KODEX200 ETF 10주, 2등은 5주, 3등은 3주를 각각 차등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각 그룹사의 애플리케이션 또는 ‘신나는 한판’ 서비스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현주미 디지털사업본부장은 “‘신나는 한판’을 통해 증권계좌를 개설하고 국내 및 해외 주식을 손쉽게 매매하게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을도 고객관점의 신나는 한판 내 증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NH투자증권의 모바일증권 나무가 오는 6월 30일까지 주식수수료 평생무료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모바일증권 ‘나무’, 주식수수료 평생무료 이벤트 시즌2 진행

NH투자증권의 모바일증권 나무는 19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나무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동사 최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무료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 유과기관 제비용은 제외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증권 나무의 ‘투자에 대한 새로운 생각’이란 2018 신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다양한 스토리의 영상 광고와 풍성한 대(對)고객 이벤트를 통해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한편, 국내주식 및 해외주식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국내주식 고객은 타사대체입고 및 신용 첫 거래 고객에게 최대 203만 원, 해외주식 고객은 해외주식 거래 및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고객에게 최대 52만 원의 현금이 각각 지급된다.

NH투자증권 디지털 본부 안인성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의 수익률 제고 및 서비스 이용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모바일 투자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상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모바일증권 나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안타증권이 오는 6월 30일까지 자사 투자자문 시스템 ‘티레이더’가 제공하는 투자 타이밍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투자 타이밍 체험 서비스 개시

유안타증권이 오는 6월 30일까지 인공지능(AI) 기반의 투자자문 시스템 ‘티레이더’가 제공하는 ‘투자 타이밍 체험 서비스’를 실시하며, 체험 후 계좌 개설하는 신규고객 대상으로 1만 원 주식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투자 타이밍 체험 서비스는 티레이더가 제공하는 햇빛(매수 타이밍), 안개(매도 타이밍) 신호 및 콘텐츠를 계좌 개설 전이라도 별도의 비용없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 서비스를 신청하면 총 4주간 티레이더 공략주, 오늘의 상승섹터, 투자자 검색 상위 종목 등의 콘텐츠를 문자 알리미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 관심종목 티레이더 신호 발송 서비스로 본인이 등록한 관심주식과 펀드의 진단과 함께 햇빛·안개 신호 포착 및 변경 안내를 통해 자신의 투자전략을 점검해볼 수 있다.

유안타증권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종목 선정과 특히 매매 시점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라면 유안타만의 차별화된 ‘티레이더’가 제공하는 투자 타이밍 체험 이벤트가 흔들리지 않는 투자 원칙과 전략을 세우고 투자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