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하이트진로, 홍콩에 전문매장 오픈…롯데주류, 당일 생산 ‘피츠 생맥주’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하이트진로, 홍콩에 전문매장 오픈…롯데주류, 당일 생산 ‘피츠 생맥주’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2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는 홍콩에 하이트진로 브랜드 전문매장을 오픈하고 현지인 시장확대에 나선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홍콩에 ‘하이트진로펍’ 오픈

하이트진로는 이달 1일부터 현지 거래처와 손 잡고 홍콩 젊은이들의 거리인 란콰이펑에 ‘하이트진로펍’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펍은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0월 베트남 하노이에 오픈한 ‘진로포차’에 이은 두 번째 해외매장이자 홍콩에 진출한 세계주류업체 중 처음으로 여는 브랜드 전문매장이다. 이 곳은 전용면적 102㎡의 복층 구조로 하이트와 맥스 생맥주를 비롯해 참이슬, 자몽에이슬 등 하이트진로의 주력제품들을 판매한다.

롯데주류, 당일(20일) 생산 피츠 생맥주  판매

롯데주류는 20일 잠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당일 생산된 피츠 생맥주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맥주의 잡미를 없애고 최적의 깔끔한 맛을 구현한 맥주다.

두타,‘두타벙커’(DOOTA BUNKER) 프로젝트 전개

두타는 지하주차장을 패션문화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조성하고 ‘두타벙커’라는 브랜딩과 함께 20일 첫 번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타벙커 프로젝트는 두타의 지하공간인 주차장(B6층)과 썬큰(B1) 등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공연, 패션쇼, 팝업과 같은 이벤트들을 하나로 묶어 주는 두타의 차별화된 브랜드이다. 대중과의 소통을 위해 특정기간 무대나 공간이 필요한 디자이너나 뮤지션 등이 두타와 협업해 프로젝트 진행에 활용할 수 있도록 비상설 패션문화플랫폼으로 기획됐다.

에누리, 11번가와 게이밍PC 특가 판매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는 증가하는 게임인구와 높아지는 게이밍PC 수요에 11번가와 함께 140여 종의 게이밍 노트북과 데스크탑PC를 초특가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누리를 통해 11번가에서 게이밍 노트북 109종과 게이밍 데스크탑PC 34종을 구매하면 11번가 포인트나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중복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번 특가 대전은 삼성, LG, MSI, ASUS, ACER, DELL 노트북 상품과 삼성, HP, DELL, MSI 데스크탑 상품 등 주요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