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현대차, SM엔터 협업 ‘쏠라티 무빙 호텔’ 공개…미니, 한정판 에디션 ‘레트로 블루 에디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현대차, SM엔터 협업 ‘쏠라티 무빙 호텔’ 공개…미니, 한정판 에디션 ‘레트로 블루 에디션’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2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SM엔터 협업 ‘쏠라티 무빙 호텔’ 공개

현대자동차는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진행하는 '현대 X SM 무빙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커스터마이징 차량 '쏠라티 무빙 호텔'을 2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 선보인 '쏠라티 무빙 스튜디오'에 이은 두 번째 결과물로, 공연이나 촬영을 위해 이동 차량 안에서 긴 시간을 보내야 하는 가수, 배우 등 아티스트들을 위해 새로운 개념의 이동공간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차량 이용자에게 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내추럴 오크 컬러의 바닥재, 그레이 계열의 나파 천연가죽을 사용한 시트 등을 적용, '스칸디나비안 무드'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한불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에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 런칭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고객만족을 위해 성수 서비스센터에 '푸조 라피드'(PEUGEOT RAPIDE) 퀵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푸조 라피드는 서비스 예약 또는 현장 접수 후 1시간 내외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고 출고하는 컨셉의 푸조의 글로벌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한불모터스는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의 약 60%가 정기점검·단순 부품 교환을 위해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이번 서비스를 런칭했으며, 신속하고 효율적인 정비를 통해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최대한 줄임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겠다는 계획이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상반기 전사 프로모션 진행

팅크웨어는 21일부터 오는 4월 8일까지 19일간 아이나비 상반기 전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동차 틴팅필름 '칼트윈'과 아이나비 프리미엄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퀀텀 △QXD1000 알파 △V900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장착,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할인·증정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

팅크웨어 측은 "아이나비를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 드리고자 프리미엄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큰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나비 프리미엄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미니, 두 번째 한정판 온라인 전용 에디션 ‘레트로 블루 에디션’ 출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는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를 통해 두 번째 한정판 모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미니 쿠퍼 3도어, 5도어를 기반으로 제작된 미니 레트로 블루 에디션은 레트로 감성에 현대적 해석을 가미한 모델로 50대씩 총 100대를 한정 판매하며, 오직 온라인에서만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미니 레트로 블루 에디션의 가격은 3도어 3250만 원, 5도어 3950만 원이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도미니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