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홈쇼핑, ‘코코야’ 오픈 100일 이벤트…롭스, 이태원에 100호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홈쇼핑, ‘코코야’ 오픈 100일 이벤트…롭스, 이태원에 100호점 오픈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2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반려동물 콘텐츠 전문관 ‘코코야’가 오픈 100일을 맞아 22일부터 내달 1일까지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반려동물 전문관 ‘코코야’ 오픈 100일 이벤트

롯데홈쇼핑은 반려동물 콘텐츠 전문관 ‘코코야’가 오픈 100일을 맞아 22일부터 내달 1일까지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며, 이용률에 따라 100명에게 코코야 캐릭터 우산, 화장품 파우치, 에코백, 물병으로 구성된 ‘코코야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또‘코코야 프렌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반려견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호텔 이용권을 증정한다.

코코야는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지원하고,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반려동물 전문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지난해 12월 오픈했다. 전체 판매 상품 중 80% 이상이 중소기업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반려동물 용품 판매부터 수의사 상담, 반려동물 문화강좌 정보 등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CJ오쇼핑, 코미디빅리그 패러디 ‘코빅마켓’ 진행

CJ오쇼핑은 CJ E&M과의 콜라보레이션 기획프로그램 ‘코빅마켓’이 오는 27일 밤 10시45분부터 2시간 15분동안 방송된다고 22일 밝혔다. tvN ‘코미디빅리그’ 인기 코너 개그맨들이 TV홈쇼핑에 출연해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코빅마켓은 27일 밤 10시 45분부터 2시간15분동안 tvN 코미디빅리그의 개그맨들이 TV홈쇼핑 무대에서 번외 경기를 펼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마성의 나래 Bar', '석포빌라B02호' 등 tvN ‘코미디빅리그’의 4개 인기 코너 멤버들이 TV홈쇼핑 방송에 직접 출연해 매진 경쟁을 벌인다. 박나래, 장도연, 황제성, 김영희, 김기욱, 고장환 등 ‘코미디빅리그’ 주요 출연진 13명이 출연 예정이다.

이날 판매할 ‘필립스 면도기’, ‘매그넘 아이스크림’ 등의 상품들은 특별 사은품과 할인 혜택 등을 갖춘 코빅마켓 단독 조건으로 선보인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중·고·대학생 할인 이벤트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아쿠아리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오는 31일까지 중·고·대학생에게 아쿠아리움 입장권 1만원, 63종합권을 1만2000원에 판매하며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대학생에게 본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제주도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4일, 25일 양일간 선착순 50명에게 종합권 50% 할인해준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4월 30일까지 중·고·대학생에게 BIG2-A(아쿠아리움, 얼라이브스타) 입장권을 1만2000원에 판매한다. 13세 이하 유아 고객은 소인 입장권과 미니어항이 묶인 패키지를 2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롭스, 이태원에 100호점 오픈

롭스는 오는 24일 이태원에 100호점 매장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롭스는 100호점 매장을 뷰티·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신개념 매장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태원 상권에 맞게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도 확대하고, 반려동물 관련 상품 등 이슈 상품군도 도입한다.

매장 면적은 860㎡(260평)로 롭스 매장 중 면적이 가장 크다. 이전 99개 매장의 평균 면적이 167㎡(50여평)였던 것과 비교하면 5배 더 큰 셈이다. 선보이는 상품의 품목 수는 1만여개로 롭스 단일 매장으로서는 가장 많다.

전자랜드, 대구 죽전점 리뉴얼 오픈

전자랜드는 22일 대구 죽전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죽전점 리뉴얼은 오프라인 쇼핑 트렌드를 적용한 매장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고객들은 대부분의 가전제품을 직접 만지고 사용해 보며 온라인 쇼핑에서는 접할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파워센터 죽전점은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모바일존, 건강가전존, TV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청소기존, IT존 등 품목별로 공간을 마련했다. 2층은 삼성전자 브랜드관으로 구성해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까지 삼성전자의 인기가전 제품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