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파파존스, 뮤지컬 〈명성황후〉 초대권 증정…드롭탑, '투톤 라떼' 제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파파존스, 뮤지컬 〈명성황후〉 초대권 증정…드롭탑, '투톤 라떼' 제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3.2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파파존스, 뮤지컬 〈명성황후〉 초대권 증정 문화이벤트 실시

한국파파존스는 3월 프로모션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명성황후〉 초대권 증정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 2매)에게 초대권을 제공한다.

해당 공연은 오는 27~29일 오후 8시 공연, 다음달 1일 오후 6시 30분 공연이다. 당첨자는 SMS 혹은 이메일로 개별 안내된다. 응모 기간은 25일까지다.

어라운드 삼척 2018, 관광지 할인쿠폰 발급

트렉바이시클코리아와 강원 삼척시는 국내 최대 비경쟁 축제방식 자전거 대회 '어라운드 삼척 2018 트렉라이드 페스트'에 참가자를 대상으로 삼척 대표 관광지 입장 할인쿠폰을 발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쿠폰을 이용하면 '수로부인헌화공원', '해신당공원', '환선굴', '동굴신비관' 등 삼척 지역 관광지를 기존 입장 비용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드롭탑, '투톤 라떼' 제안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딸기 크림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블렌딩한 '딸기 크림 샷 라떼' 등 투톤 라떼를 제안한다고 25일 밝혔다. 딸기 크림 샷 라떼는 딸기크림, 에스프레소 샷, 우유 등 3가지 재료가 각기 다른 색상으로 나뉘어 보는 재미를 더한 게 특징이다.

드롭탑 측은 "딸기 크림 샷 라떼는 딸기 크림이 흘러내리는 것 같은 이색 비주얼을 갖춰, 2030 여성고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 메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