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캐딜락, KLPGA 프로골퍼 박결·김민선 후원…하만, 기아 타이거즈와 공동 마케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캐딜락, KLPGA 프로골퍼 박결·김민선 후원…하만, 기아 타이거즈와 공동 마케팅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2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 토요타, '2018 토요타 드림카 아트 컨테스트' 한국 예선 시상식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지난 23일 '2018 토요타 드림카 아트 컨테스트'의 한국 예선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는 지난해 대비 약 두 배에 달하는 총 1271 개 작품이 응모된 가운데 △만8세 미만 △만8세 이상~만11세 이하 △만12세 이상~만15세 이하 3개 부문에서 최종 59개의 입상작이 선정됐다.  각 부문별 금상에는 △김리원 학생 '얼음 자동차' △최승원 학생 '공기를 정화시키는 책 자동차' △강다인 학생 '해류뭄해리'가 선정됐다.

캐딜락, KLPGA 프로골퍼 박결·김민선 선수 후원

캐딜락은 KLPGA 라이징 스타 박결 선수(22, 삼일제약)와 신규 후원 협약을 체결하는 한편 우수한 성적으로 활약중인 김민선 선수(23, 문영그룹)와 2년 후원 연장을 확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캐딜락은 지난 23일 캐딜락 삼성동 전시장에서 박결 선수에게 XT5를 의전차량으로 전달했다.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김민선 선수와 박결 선수의 변함없는 성실함과 끝없는 열정을 높게 사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스폰서십, 스포츠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의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하만, 기아 타이거즈 광주 구장서 2018 시즌 공동 마케팅 진행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지난 24일부터 프로야구 구단 기아 타이거즈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홈관중을 대상으로 2018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만은 2015년부터 4년째 기아 타이거즈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 중이며 올해에는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렉시콘 브랜드 데이 행사'를 마련, 사운드 시스쳄 청음 기회 제공과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하만은 스팅어와 더 K9에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한불모터스, MBC 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푸조 5008 SUV 등 차량 지원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뉴 푸조 3008 SUV와 뉴 푸조 5008 SUV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 5종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드라마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차량 협찬을 통해 푸조와 시트로엥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